한국투자증권, 빗썸 고객 대상 GWM Wealth 컨퍼런스 개최

2025-11-05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지난 4일 가상자산거래소 빗썸(대표이사 이재원) 고객을 대상으로 GWM Wealt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전했습니다. 초고액 자산가를 위한 한국투자증권의 종합투자전략 컨설팅 전문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이 지난 10월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빗썸에서 선정한 고액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산관리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지난 1회 컨퍼런스는 가족법인을 활용한 자산승계 솔루션에 관한 내용을 다뤘고, 이번 2회 컨퍼런스는 현대 미술 트렌드 및 미술품 가치투자를 주제로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전 신청 고객들을 위한 GWM 세무·부동산 전문가의 1대1 맞춤 컨설팅도 진행됐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컨퍼런스 참석자를 대상으로 향후에도 GWM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뉴리치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