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가 2025년 2월 4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성과공유기업’으로 선정됐다. ‘성과공유기업’은 사업주와 근로자가 경영 성과를 함께 나누는 제도를 도입하거나 도입하기로 약정한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MJ플렉스는 직원들의 성과를 인정하고 보상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팀별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장기근속자 포상금 및 휴가 제공 등을 통해 직원들의 동기 부여와 업무 효율성을 높이며, 주 4.7일 근무제와 월 1회 연차 사용 권고 등으로 직원들의 워라밸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조금 및 경조휴가, 명절 선물 지급 등 복지 제도를 강화하여 직원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24년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에서 우수 임직원 해외 워크숍을 개최하여 직원들의 공로를 격려하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러한 노력이 직원들의 만족도와 회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시출 대표이사는 “사업본부별 성과를 공유하고 성과급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직원들의 근로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 성과는 개인의 노력이 아니라 조직 전체의 협력과 열정에서 나온다”며, “앞으로도 성과를 직원들과 함께 나누며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1996년 PC통신 미디어 전문 취업정보 회사 <아이피월드>로 출발해 2005년 3월 법인기업으로 새로 태어났다. 현재 방송미디어 분야에 특화된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과 HR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기업에 전문 인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 분야 전문 플랫폼 ‘디자이너잡’을 운영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MJ플렉스, ‘2023년 여가친화인증’ 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