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선도 기업 넷스루(대표 최원홍)가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가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은 구성원들이 상사와 경영진에 대한 신뢰, 업무와 조직에 대한 자부심, 동료 간의 협력과 동료애를 바탕으로 열정을 다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기업에 부여된다. GPTW는 세계 150여 개국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조직문화를 평가하며, Trust Index™를 기반으로 기업의 신뢰 경영을 진단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이다.
넷스루는 성장의 기회 제공 및 지원, 우호적이며 개방적인 직장 분위기 등의 요소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2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넷스루는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마이닝, 개인화 추천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차별화된 기능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외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한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한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직원 복지를 위해 넷스루는 사내 라운지 운영, 안식휴가, 생일휴가 및 선물 지원, 출산·육아휴직, 경조사, 동호회 활동,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입사원교육(OJT), 팀별 자체교육, 교육비 지원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넷스루 관계자는 “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인증은 직원 중심의 기업 문화를 이어가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넷스루는 직원들에게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넷스루, ‘고객 여정 중심 마케팅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