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다음 달 9일까지 서울 더현대서 몰입형 전시회 ‘지창욱의 시나리오’

2025-01-23

배우 지창욱이 데뷔 후 처음으로 몰입형 전시회를 연다.

지창우은 오늘(23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최신 기술을 접목한 몰입형 전시회 ‘지창욱의 시나리오(Scenario)’를 연다.

지창욱이 콘텐츠 솔루션 업체 크리에이티브멋(MUT)과 함께 하는 전시는 배우라는 길 위에 쓰인 ‘사람 지창욱’의 일상을 볼 수 있는 전시다. 지창욱은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보인 적 없는 특별한 모습을 다양한 기술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각 공간은 크리에이티브멋이 보유한 기술력으로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한 콘텐츠와 지창욱이 직접 선택한 향으로 채워져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전시로 구성됐다.

첫 번째 공간인 ‘시나리오 시네마’에서는 VR기기를 통해 ‘내 눈앞의 지창욱’을 만나볼 수 있다. VR기기를 착용하면 오직 자신과 지창욱, 둘만이 존재하는 것 같은 공간이 펼쳐지고 서로를 가까이서 바라보며 함께하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공간은 VR 영상 속에서 지창욱이 직접 꾸미던 파티룸을 그대로 재현한 ‘특별한 파티룸’으로, 영상 속에서 팬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공간을 꾸미던 지창욱을 떠올리며 즐거운 추억 한 페이지를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공간에서는 ‘일상의 단편’이라는 주제로 배우가 아닌 사람 지창욱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하고 소소한 하루를 보내는 지창욱의 인간미 넘치는 일상적인 순간들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된다. 이에 더해 전시를 본 이후 ‘에필로그’ 공간에서는 인터랙티브 메시지월을 통해 지창욱을 향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고, 본 메시지는 배우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지창욱은 전시회 물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자신과 스페셜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지창욱의 한밤의 시나리오’ 이벤트 초대를 예고했다. 이벤트는 다음 달 2일에 더현대 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창욱의 전시 ‘지창욱의 Scenario’는 현재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전시 기간 중 현장에서도 예약하여 관람할 수 있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멋 자체 오프라인 정규스토어 TUNE store(튠 스토어)와 5층에 위치한 에픽 서울에서 진행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