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장우의 결혼식 모습이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두근두근 장우 회원님의 결혼식 D-DAY! 주례 - 현무 회원님, 사회 - 기안 회원님! 우리 핫 데뷔해요...! 사랑하는 동생의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긴장감 MAX! 과연 이 둘은 성공적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을까?”라는 글과 함께, 오는 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장우의 결혼식 현장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각 주례와 사회에 나선 전현무와 기안84가 긴장한 모습으로 예식장에 도착한 모습부터 신랑 입장을 앞두고 뭉클함을 표하는 박나래, 구성환, 김대호, 박지현, 안재현 등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전현무도 첫 주례인 데다 기안84는 전현무와 함께 예식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제가 잘 못 하면 형이 사회 좀 봐달라”는 부탁을 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두 사람이 무사히 주례와 사회를 마쳤을지 시선이 쏠린다.

영상 말미에는 전현무 앞에 아내와 팔짱을 끼고 나란히 선 이장우가 환하게 웃는 모습에 ‘굿 굿바이, 아름다운 이별’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아련함을 자아냈다. 이에 6년간의 장기 출연 끝에 ‘나 혼자 산다’와 이별하게 된 이장우의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장우는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배우 조혜원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7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축가에는 이장우의 사촌 형인 가수 환희와 뮤지컬 배우 한지상, 민우혁이 나섰다. 이날 본식이 끝난 뒤 조혜원이 들고 있던 호두과자 부케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