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력과 실버 캔 디자인의 등장감에 집중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대표 브랜드 '필라이트(FiLite)'의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의 TV 광고를 1일 공개한다.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규 라인업인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를 알리는 캠페인이다.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레귤러 급의 맛과 실버 캔 디자인의 세련됨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지난달 25일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는 극도의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가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SUPER CLEAR)' 공법을 적용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청량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필라이트가 지닌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했다. 350mL, 450mL, 500mL 캔과 1.6L PET 용기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TV 광고는 캐릭터 필리 없이 제품의 혁신성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담았다"며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을 통해 '최상의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 앞으로도 제품의 레귤러급 품질을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