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 스테이씨, 영화배우 깜짝 변신!

2024-10-03

2025 시즌그리팅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여섯 색 매력을 담은 2025 시즌그리팅을 선보인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 '스테이씨 2025 시즌그리팅(스테이씨네 어워즈)' 출시 소식을 알리며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어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025 시즌그리팅의 키워드는 '영화제'로, 스테이씨의 영화 같은 순간을 담은 다양한 구성품이 담긴다. 특히 영화제를 빛내는 스테이씨의 전원 센터 비주얼과 함께 와인빛 컬러감이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모던한 무드의 블랙 앤 화이트룩, 동화 속 공주 비주얼의 드레스 스타일링 또한 상반된 무드를 자아내고 있어 스테이씨의 팔색조 매력을 함께 엿볼 수 있다.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 포토카드, 접지 포스터, 바이닐 포스터 세트, 아크릴 스탠드 등 소장 가치 높은 구성품들이 포함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월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틴프레시의 정수를 넘어선 발칙한 변신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어 오는 30일, 3개월 만에 국내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