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결혼하고 싶어 만나는 게 아닌, 하고 싶은 사람 만나야”

2025-11-13

배우 김일우가 세심하고 달콤한 면모로 ‘로맨스 장인’의 존재감을 뽐냈다.

김일우는 지난 12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한 단독 주택에서 배우 박선영과 방은희 그리고 가수 포지션(임재욱)과 시간을 보냈다.

김일우는 다른 사람 앞에서도 박선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만두를 빚기 위해 방은희와 만두소를 준비했다. 이때 김일우는 만두소에 자주 들어가는 파를 적게 넣었다. 박선영이 파를 좋아하지 않았던 것. 그는 만두소를 만드는 동안 파 넣는 걸 꾸준히 조심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일우 기습 ‘플러팅’도 눈길을 끌었다. 박선영이 칼 만둣국을 요리하고 있던 상황. 박선영은 칼국수를 넣으면서 김일우에게 “걸쭉한 게 좋아, 깔끔한 게 좋아?”라고 물어봤다. 이때 김일우는 “그냥 선영이 끓여주는 게 좋아”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김일우는 결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밝혔다. 방은희는 김일우에게 “결혼하고 싶어?”라고 물어봤다. 이에 김일우는 “결혼을 하고 싶어 사람 만나는 게 아니라, 결혼하고 싶은 사람 만난 다음 결혼해야한다”며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야 할 수 있는 게 결혼이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신랑수업’에서 김일우는 박선영과 설레는 로맨스 그리고 재치 넘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김일우가 향후 또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