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 스트래티지 회장 추천 도서 '땡스 갓 포 비트코인' 국내 출간

2025-04-16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디지털 자산(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미국 나스닥 상장사이자 세계 최대 비트코인 보유 기업 스트래티지(구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마이클 세일러 회장이 추천한 '땡스 갓 포 비트코인'(THANK GOD for BITCOIN)을 국내 최초 번역, 출간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책은 비트코인코어 개발자, 블록체인 캐피탈 벤처 파트너, 비트코인 씬 인플루언서인 지미 송과 글로벌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미디어인 비트코인 매거진의 조지 미카엘, 오스트리아 경제학을 공부한 라틴아메리카에서 일하는 목사 J.M 부시 등 총 8명의 저자가 함께 쓴 책이다.

경동교회 담임목사이자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겸임교수인 임영섭 목사는 “돈의 본질과 현대 화폐 시스템의 도덕적 기반을 날카롭게 해부하며, 성경의 시각에서 ‘정의로운 돈’이란 무엇인지 묻는 보기 드문 저작. 돈이 개인과 공동체의 영적 사회적 구조를 형성하는 윤리적 도구임을 강조하며, 특히 부패한 화폐 제도가 어떻게 인간의 자유를 침해하고 교회를 타락시켰는지 설득력 있게 서술했다”고 평했다.

국내 최초로 스트래티지와 비트코인 매거진이 운영하는 기관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즈(Bitcoin for Corporations)에 가입한 업루트컴퍼니의 강승구 부대표가 감수 및 국내 출판 기획을 하였고, 김명훈이 번역하였다. 책에는 비트세이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이 독자 혜택으로 담겨있다.

업루트컴퍼니 강승구 부대표는 “이 책을 읽으시는 분들이 ‘선한 돈’ 비트코인의 가치를 깨닫고, ‘지혜롭게’ 비트코인을 저축하며 미래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