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포브스코리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

2025-02-28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2025 포브스코리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관리 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캐시워크가 걸음 수와 리워드를 연계한 독창적인 모델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했음을 보여준다.

캐시워크는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을 기록하며 국민 건강관리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휴대전화 잠금 화면에 만보기를 도입한 국내 최초의 앱으로,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건강 관리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건강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이 앱은 러닝 콘텐츠 ‘러닝 크루’,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돕는 ‘모두의 챌린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팀워크’, 멘탈케어 서비스 등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 맞춤형 건강 관리 경험을 강화해 왔다. 이러한 폭넓은 기능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으로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으며, 2024년 1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 건을 넘어섰다.

캐시워크는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목표에 맞춘 건강 관리 경험을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을 돕고 재미와 동기를 부여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한 결과,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캐시워크는 2024년 포브스가 발표한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 앱’ 건강/의료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넛지헬스케어 송승근 대표는 “이번 수상은 캐시워크 사용자 여러분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캐시워크는 사용자 중심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