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 대표 행사
쿠팡에서 오는 20~27일까지 고품질 유럽연합 식료품을 소개하는 세 번째 유럽연합 푸드 위크가 열린다.
지난해 11월과 올해 3월 성황리에 개최된 푸드 위크에 이어 이번 푸드 위크에서는 더 다양한 품목의 유럽연합 식료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럽연합 농식품은 엄격한 생산 기준과 이력 추적 관리, 뛰어난 맛이 경쟁력이다. 100여 개로 품목을 늘린 이번 유럽연합 푸드 위크에서 한국 소비자들은 훨씬 더 다양한 최고급 유럽산 식재료를 고를 수 있다.
최고 수준의 동물 복지 기준에 따라 사육된 육류와 정통 유럽 치즈, 과자, 올리브 오일을 아우르는 모든 유럽연합 식료품은 철저한 관리를 거쳐 생산되기 때문에 품질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보장한다. 이번 유럽연합 푸드 위크에서는 품목별 최대 20%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럽연합 푸드 위크에서 소비자들은 할인 혜택을 누릴 뿐 아니라 각 유럽연합 농식품의 문화적, 지리적 특성을 강조하는 원산지 명칭 보호(PDO, Protected Designation of Origin), 지리적 표시 보호(PGI, 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s) 제도와 같은 유럽연합 식료품 고유의 품질 인증 시스템에 관해서도 알 수 있다.
더불어 합성 화학 물질, 유전자 변형, 인공 첨가물 없이 재배된 유럽연합 유기농 식료품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