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시아 7개 도시 돈다

2025-08-13

배우 이종석이 팬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종석은 9월 14일 서울 블루스퀘어 솔트래블홀에서 2025 이종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위드 : 저스트 라이크 디스(With : Just Like This)’를 시작한다. 투어는 도쿄·오사카·타이베이·마닐라·방콕·홍콩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서울 공연은 이종석의 생일 당일에 진행된다.

이 투어는 공식 팬명 ‘위드(With)’를 제목에 담아 ‘지금처럼 있는 그대로 곁에서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이종석은 편안한 일상 속 미소로 팬들과 더 가까워질 시간을 예고했다.

이종석은 2014년 첫 팬미팅 이후 2023년 월드 투어 ‘디어 마이 위드(Dear. My With)’로 11개국 팬을 만났고, 데뷔 14주년 전시 ‘인비테이션 투 위드(Invitation to With)’와 2024년 일본 요코하마 분타이 ‘2024 이종석 버스데이 파티 인 재팬 - 인비테이션(2024 LEE JONG SUK BIRTHDAY PARTY in JAPAN - Invitation)’을 통해 팬 소통을 이어왔다.

이종석은 드라마 ‘서초동’ 이후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재혼 황후’ 촬영 중이다. 팬미팅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에이스팩토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