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밝힌 ‘명품 행보’

2025-01-19

배우 정해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의 현지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해인은 지난 18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올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 가운데 정해인이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정해인은 브랜드의 버건디 셋업 정장에 황금색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패션을 완벽히 소소화하는 모습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정해인은 패션은 물론 깔끔한 머리 스타일과 액세서리까지 곁들이며 스타일리시한 모습의 정석을 보였다.

이에 정해인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 연신 플래시가 터지는 등 취재 열기도 뜨거웠다.

현지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시작 전부터 정해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패션쇼장 앞을 가득 메웠고, 정해인의 등장에 환호를 보냈다. 이에 정해인 역시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눈을 맞추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정해인은 최근 팬미팅 투어 ‘아워 타임(OUR TIME)’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베이, 서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필리핀 마닐라, 멕시코 멕시코시티, 브라질 상파울루, 페루 산티아고까지 8개 도시에서 해이니즈(팬덤)를 만났다.

오는 3월30일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팬미팅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