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강일 사범, "해병대 청룡부대 방문" 태권도 선수단 격려

2024-10-01

[한국태권도신문] 2024 세계한인회장대회 겸 제18회 세계한인의날 기념식에 참석하기 위하여 귀국한 미국에 이강일 사범이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동작동 국립 현충원을 참배하고 해병대 2사단 청룡부대를 방문했다.

이강일 사범은 태권도인으로서 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세계한인회장대회 공식행사 일정에 앞서 동작동 국립 현충원을 참배하면서 전, 해병대 2사단장을 지낸 조영수 장군을 만났다.

또한 김포에 위치한 해병대 청룡부대를 방문하여 지난 8월경에 개최한 국방부장관기 태권도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해병대 태권도선수들을 격려했다.

이강일 사범은 해병대 출신으로 청룡부대 정종범 사단장을 비롯하여 장인표 부사단장, 정훈성 사단 주임원사, 소유성 주임원사와 해병대 선수단 등을 만나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강일 사범은 ‘자랑스러운 우리 동포 함께 가는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60여 개국에서 모인 현직 한인회장과 대륙별 한인회 총연합회 임원 등 360여 명을 포함하여 총 430여 명이 4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