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맛피아-에드워드 리, '유퀴즈' 출격…"촬영도 이븐하게"

2024-10-09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와 에드워드 리가 '유퀴즈' 자기님들과 만난다.

9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나폴리맛피아, 에드워드 리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이븐하게 재밌는 실시간 유퀴즈 촬영 현장!"이라는 문구를 더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출연하는 해당 촬영분은 16일 공개된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달 17일 첫 공개됐다. 이후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30~10월 6일까지 400만 시청 수를 기록했다. 뜨거운 화제성으로 100인 출연진 식당에 예약이 쏟아지는 상황이다.

특히 전날 최종회를 공개했는데, 여기서 흑수저 나폴리맛피아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백수저 에드워드 리가 준우승을 기록했다.

우승 상금 3억 원의 주인공이 된 나폴리 맛피아는 "이렇게 우승하니까 10년 동안 그렇게 살았던 게 틀린 거 같지 않다"며 "앞으로도 요리사답게 집과 주방만 왕복하는 요리사가 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2위를 기록한 에드워드 리는 "한국의 아름다운 식자재를 소개하려고 노력한다. 그게 제 삶이고 결정"이라며 "여기 와서 너무 아름다운 느낌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유혜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09 14:27 송고 | yuhyeji@topstarnews.net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