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코웨이 갤러리’ 오픈

2025-10-21

코웨이가 롯데·신세계에 이어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며 국내 3대 백화점 유통망을 완성했다. 주요 백화점 유통 채널을 완성함으로써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하게 된 셈이다.

코웨이는 서울 성북구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브랜드 체험형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새롭게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서울 동북권 대표 상권인 미아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해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실제 사용 환경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 대표 환경가전을 비롯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스마트 매트리스 S8+,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오리지널·미니·스탠다드·맥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공간 크기와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인 가구에 적합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부터 2.1kg 대용량 얼음 저장이 가능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과 체험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 오픈으로 주요 백화점 유통망을 모두 확보하며, 서울 동북부 지역 고객들도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변화하는 소비 스타일에 맞춰 체험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