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록, 2025 신년 K-클린뷰티 네트워킹데이 개최

2025-01-20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클린뷰티 마케팅기업 슬록(대표자 김기현)이 17일 클린뷰티 기업 간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을 위한 ‘2025 신년 K-클린뷰티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네트워킹 행사로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뷰티기업 들이 모여 홍보와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뷰티, 리빙 브랜드사를 비롯해 원료 제조업체, 용기, 패키지 제조업체, 각종 서비스업체 등 22개사가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각사별로 회사와 서비스 소개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자유로운 네트워킹으로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활발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슬록은 현재 클린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인 ‘K-서스테이너블’을 운영 중이며 매월 네트워킹 행사, 세미나, 신제형 설명회 등 클린뷰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슬록 관계자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클린뷰티 기업들이 단순한 만남을 넘어 후속 미팅과 실제 협업으로 이어지는 경제적 성과들이 나타나고 있다"며, “클린뷰티 기업간 교류와 협업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라뉴에, 리본코리아, 마린패드, 새롭, 오지랖, 웰트리트, 의식주의, 커퍼솝, 팽표티하 등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 9개사와 리베이션, 셀피코스랩, 어라운드블루 등 지속가능한 신소재를 활용한 ▲용기, 패키지 기업 3개사 등이 참여했다.

또 소윌로, 인코스팜 등 ▲원료 제조업체 2개사, 슬록(지속가능성 검증 및 제형 개발), 아세테크(물류), 테헤란 행정사 합동사무소(행정), 피플랩(서치펌), 하우스부띠끄(인증), 한국비건평가인증원(인증), 한국유로핀즈(시험, 분석) 등 ▲서비스기업 7개사, 삼희피앤피(OEM ODM 제조) 등이 참여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슬록은 오는 2월에도 신제형 설명회와 네트워킹을 겸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K-서스테이너블 홈페이지와 자체 뉴스레터 ‘슬슬라잎’,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