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빨 토크쇼 귀묘한 이야기 스페셜’이 설날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난 14일, 21일 방송된 SBS Life 파일럿 프로그램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 오는 28일 SBS Plus를 시작으로 SBS funE, SBS Life, SBS M 순차적으로 ‘신빨 토크쇼 귀묘한 이야기 스페셜’을 방송한다.
‘귀묘한 이야기 스페셜’에는 무속인들이 경험한 기묘한 이야기와 함께 김영희, 조수연, 조충현, 김성은, 조준호, 윤태진 등 출연진들의 이야기와 궁금증 등을 전한다. 특히 무속인들이 2025년 을사년 대박 운을 가진 띠와 조심해야 하는 띠에 대해 자신들의 생각을 밝힌다. 무속인은 올해 대박 운을 가진 띠로는 소띠, 뱀띠, 닭띠를 꼽으며 각각의 띠에 좋은 운을 설명해준다.
반면에 조심해야 할 띠에 대해서는 “삼재(三災)는 좋아도 삼재 나빠도 삼재라는 말이 있다. 삼재는 인간에게 9년주기로 돌아오는 3가지 재난을 의미 한다. 올해 삼재가 토끼, 돼지, 양 띠다. 양 띠의 경우는 복삼재다. 복삼재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같이 들어온다”고 설명해 해당 띠의 출연진들을 경악케 한다.
‘귀묘한 이야기’는 풀리지 않는 답답한 문제를 두고 한 번쯤 찾아가 보게 되는 점집의 무속인들이 겪은 기묘하고 오싹한 이야기들을 들어보는 파일럿 프로그램.
설 연휴에 스페셜 방송으로 만나는 ‘신빨 토크쇼 귀묘한 이야기 스페셜’은 SBS Plus에서 26일 밤 12시 30분을 시작으로 SBS funE 27일 밤 12시 30분, SBS Life 28일 밤 10시 30분, SBS M 3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