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예약 돌입

2025-02-24

【 청년일보 】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 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출시 12년째를 맞이한 '컴프매'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및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와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상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을 비롯해 '라이징선수(5성)', '베테랑 선수', '몬스터 선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즌 개막을 기념한 '2025 KBO 뱃지', 각종 게임 재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컴프매'는 올해 출시 12년 차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컴프매'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