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퀘스트, 강남 사옥 이전..."중소기업 감사와 나눔 패스타 진행"

2025-10-13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B2B(기업간거래) SW 선도기업 아이퀘스트가 강남 사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중소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누는 '중소기업 감사와 나눔' 패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총 1천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퀘스트의 주요 제품인 ▲쉽고 알찬 ERP '얼마에요' ▲간편하고 안전한 전자계약 '얼마싸인' ▲올인원 HR '디포커스HR'을 신규 도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2개월 무료 사용 혜택이 제공되며, 매주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순금 1돈 황금열쇠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번 사옥 이전은 아이퀘스트가 창립 30년간 쌓아온 성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상징적인 전환점이다. 아이퀘스트는 고객과 함께 쌓아온 신뢰에 보답하고, 더 쉽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신사옥은 지상 6층, 지하 4층 규모로, 접근성과 근무 환경을 한층 개선했다. 특히 고객을 위한 얼마에요 라운지를 새롭게 조성해 교육, 상담,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운영하며, 고객이 제품을 체험하고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열린 교류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이퀘스트는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중소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한편 아이퀘스트는 이번 사옥 이전을 계기로 AI 기반 신사업 강화에도 박차를 가한다. ▲AI 회계 특허 기술을 적용한 '얼마에요 ERP' ▲챗GPT 기반 대화형 업무지원 '챗봇' ▲AI 보조금 추천 앱 '보조개'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며, B2B AI 플랫폼 기업으로의 진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아이퀘스트 박원일 사장은 "이번 강남 사옥 이전 기념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한 30년의 성장을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성장 파트너이자 AI 혁신을 이끄는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