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올엔지니어링-데이몬-아이텍코리아, 물류 자동화 공동사업 협약

2025-04-2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로지스올그룹 스마트 물류 자동화 전문기업 로지스올엔지니어링은 중국 데이몬테크놀러지그룹, 아이텍코리아와 물류 자동화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KOREA MAT 2025’ 전시회 현장에서 진행됐는데요. 협약은▲국내 물류 자동화 시장 공동 개척 ▲차별화된 솔루션 공동 개발 ▲기술 및 인력 교류 ▲마케팅 협력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3사는 각사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상호 보완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입니다.

협약에 따라 로지스올엔지니어링은 국내 시장 개척과 고객 네트워크 운영, 마케팅 활동을 주도하고, 데이몬테크놀러지그룹은 고성능 소터 및 셔틀 시스템 자동화 설비 공급과 기술 지원을 맡게 됩니다. 아이텍코리아는 데이몬 솔루션의 국내 총판으로서 판매 확대와 시장 보급을 담당합니다.

서도찬 로지스올엔지니어링 대표는 “이번 협약은 글로벌 물류 자동화 기술과 국내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강력한 파트너십의 시작”이라며 “공동사업 실행을 통해 스마트 물류 시대를 선도하는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잉 데이몬테크놀러지그룹 세일즈디렉터는 “한국은 아시아 물류 혁신의 허브”라며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신문식 아이텍코리아 대표는 “아이텍코리아는 데이몬의 국내 총판으로서 한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세 기업 간 협력이 한국 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향후 3사는 세부 실행과제를 중심으로 협력체계를 정교화하고 공동 R&D, SI(시스템 통합)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질적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