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M, ‘PL108W 목새 스위치 모델’ 출시

2025-07-31

풀 배열 PL108W 아라 신규 모델

저소음 스위치 HMX 목새 탑재

부드러운 타건감과 듣기 좋은 저소음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서울을 기반으로 키보드·마우스 등 주변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브랜드 SPM(대표: 김정민, 민택기)이 자사 풀배열 키보드 ‘PL108W 아라’의 신규 모델인 ‘PL108W 목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한 컴퓨존 단독 특가 이벤트도 7월 31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

PL108W 목새는 SPM이 인기 스위치 제조사 HMX와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저소음 스위치 ‘HMX 목새’를 탑재했다. 손끝에 전해지는 부드러운 타건감과 듣기 좋은 저소음 사운드로, 사무실은 물론 장시간 작업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컬러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와 부드럽고 맑은 ‘베이비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다. 키캡은 각기 다른 3색 조합으로 설계되어, 책상 위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디자인과 기능은 기존 PL108W 아라와 동일하게 유지된다. 직선으로 떨어지는 미니멀한 구조와 하부 간접조명을 활용한 앰비언트, 파츠별로 다른 표면 마감, 하단 받침대의 라벨 디테일까지 다양한 디테일을 담아냈다.

연결 방식은 유선 USB / 2.4GHz 무선 / Bluetooth를 모두 지원하는 3모드 구성이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맵핑, 매크로, LED 설정, Fn 레이어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웹 기반 소프트웨어도 지원해 다양한 OS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키맵핑을 설정할 수 있다.

배터리는 삼원계 리튬 배터리(NCM)를 사용해 팽창이나 변형 없이 안정성과 긴 수명을 보장하며, KC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회로 설계를 적용했다.

한편, PL108W 목새는 컴퓨존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정가 79,9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69,900원의 출시 특가로 8월 1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