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로핀즈 씨앤피씨, '중국 NMPA 임상시험 인증' 오는 19일 온라인 세미나 연다

2024-12-10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한국유로핀즈 씨앤피씨가 오는 19일 ‘2024년 중국 NMPA 임상시험 및 인증’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은 새로운 규제 환경 속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유로핀즈 씨앤피씨는 급변하는 중국 화장품 규제 환경에서 대응 방안을 모색하고 성공적인 법규 준수를 위한 전략과 실무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2가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발표자들은 중국 화장품업계 최신 동향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중국 법규 대응 및 인증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첫 번째 발표는 ‘새로운 규제에 따른 중국 내 화장품 효능평가 트렌드’를 주제로 임재욱 한국유로핀즈 씨앤피씨 이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유로핀즈 그룹이 보유한 글로벌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국의 새로운 화장품 효능 평가 규정과 관리 체계를 소개한다.

임재욱 이사는 “중국 시장은 규제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품질 기준을 높이고 있다”며, “기업들이 이를 위협이 아닌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두 번째 발표는 김선화 메리스그룹코리아 차장이 진행한다. 발표내용은 ‘완전판 안전성평가보고서에 대응하기’로 2025년부터 시행 예정인 중국 화장품 법규의 변화와 이에 따른 대응 방안을 심도 있게 다룬다.

김선화 차장은 “중국 화장품 규제는 점점 더 세밀하고 체계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 속에서 기업이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중국은 세계 화장품 시장의 주요 성장 지역으로 글로벌 기업들이 주목하는 시장이다. 그러나 최근 강화된 규제와 까다로운 인증 절차는 진출 기업들에게 큰 도전 과제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발표자들은 세미나를 통해 구체적이고 실무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화장품 효능평가와 안전성 평가의 최신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법규 동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중국 시장 진출과 확대를 위한 성공적인 로드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신청은 신청 링크(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51_e3o-mKNM0UaiGlrqVkWfmLu6-eZAUk1r6bbAUljNr-0A/viewform?usp=heade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 당일 신청자에 한해 안내 메일이 전달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유로핀즈 씨앤피씨(eurofinscpc@cpt.eurofinsasia.com)로 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