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유명 유튜브 채널 통해 '스토리퍼니처 도어' 소개

2025-09-10

멤브레인 공법 활용...디자인 차별화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한솔홈데코가 유튜브 채널 '안목의 여왕 김남주'를 통해 기능성 가구 소재 '스토리퍼니처 도어'를 소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서울 구로 소재 한솔홈데코 쇼룸에서 직접 가구 소재를 고르고, 이를 실제 주방 스튜디오로 제작하는 전 과정이 담겼다.

영상 속 주방 스튜디오는 스토리퍼니처 도어 럭스블랙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가구 내부에는 한솔홈데코의 스토리보드 비엘라브릭 컬러가 적용돼 외관의 블랙톤과 대비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했다.

스토리퍼니처 도어는 ▲멤브레인 도어 ▲방습 도어 2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멤브레인 도어는 입체감을 살린 테두리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구 소재로 소비자 취향에 맞춰 테두리 폭 넓이도 선택할 수 있다.

방습 도어는 한솔홈데코가 자체 개발한 특수코어를 적용해 기존 가구 도어와 달리 욕실, 세탁실 등 습도가 높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성 가구 소재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스토리퍼니처 도어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가구 소재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