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다웍스, 수출바우처지원사업 디자인개발 수행기관 선정

2024-11-19

㈜미다웍스가 2024년 수출바우처지원사업의 디자인개발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을 통해 미다웍스는 중소기업의 수출 역량 강화를 돕고, IT 및 디자인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수출바우처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수출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디자인, 마케팅, IT 등 다양한 서비스 비용을 최대 1억 원까지 지원하는 정부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기업들이 자율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수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출 지원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미다웍스는 앞으로 디자인 개발에 특화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출 기업들이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미다웍스는 2019년 설립 이후,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검색 엔진 최적화(SEO), 콘텐츠 마케팅, ERP/MES/CRM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있다. 미다웍스는 특히 고객 중심과 기술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이번 수출바우처지원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미다웍스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미다웍스는 이번 수행기관 선정을 계기로 디자인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기업의 요구에 맞는 UI/UX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연계된 시각 디자인 등을 통해 수출 대상국에서 기업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IT 환경 분석 및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보안 솔루션과 디지털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이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다웍스 관계자는 “이번 수출바우처지원사업 수행기관 선정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수출 성장을 돕는 최고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혁신을 통해 IT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수출바우처지원사업을 통해 미다웍스는 중소기업들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들이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최상의 디자인 및 IT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