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5]그라비티, 출품작 18종 전면 시연... 첫날부터 현장 '후끈'

2025-11-14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첫날부터 신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출품작 및 현장 이벤트로 수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 총 18종의 타이틀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를 시연 중심으로 구성했다. 오픈형 개방 부스로 관람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시연대와 경품존, 라그나로크 굿즈샵을 한 동선 안에 배치해 시연과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부스 내 모바일 6종, PC 및 콘솔 12종 등 모든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한 만큼 다양한 타이틀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지스타 첫날부터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라크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그나로크 어비스', '레퀴엠 M' 등 모바일 타이틀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라이트 오디세이'와 '파이널 나이트', '샴블즈: 종말의 후손들' 등 다양한 PC 및 콘솔 타이틀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작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고 싶다는 기대감 속에 론칭에 앞서 출품작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시연존마다 긴 대기열이 형성, 현장에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현장 이벤트도 준비해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부스에서 시연을 완료하면 라그나로크 캐릭터 가방과 쿠션 등 굿즈를 증정해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높였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기를 받을 수 있는 구독 이벤트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굿즈 상품과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 인기 콘솔 패키지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시연에 집중해 관람객분들께 그라비티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자 부스를 준비했다”며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