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 혁신, OCP골이식재 ‘본트리’ 활용법 전수

2024-12-31

새해 새로운 골이식재 도입으로 GBR 술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길 원한다면 주목해야 할 세미나가 있다.

OCP(Octacalcium Phosphate) 골이식재의 모든 것을 알려줄 휴덴스바이오의 ‘골든타임(Golden Time), 고민타파: 고민하는 그대에게’ 세미나가 오는 1월 12일(일), 가톨릭성모병원 성의교정 옴니버스파크 플렌티컨벤션에서 열린다.

OCP 골이식재는 동종골, 이종골이 가지는 교차감염의 위험을 극복하면서도 빠른 신생골 형성과 동종골 수준의 골재생능을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합성골이다. 휴덴스바이오는 OCP 기반 골이식재 ‘Bontree+’를 세계 최초로 대량생산에 성공하고 개원가 유저를 늘려가고 있다.

세미나 오전에는 박정철 원장이 ‘육하원칙: OCP-누가, 어떻게, 왜 쓰고 있을까’를 주제로 OCP 골이식재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민경만·창동욱 원장이 ‘기사회생: 초기, 후기 실패에 대한 대처 방안으로써의 OCP 활용’, 김선재 교수가 ‘보철 고민 산책-임플란트 식립 깊이에 대한 단상: 깊심 vs 얕심’을 주제로 강의한다.

오후에는 조영진 원장이 ‘보철 고민 산책-애매하게 식립된 임플란트! 보철로 해결하기’, 이원표 교수가 ‘전화위복: GBR 실패 시 Trouble Shooting’, 박정철·박병규 원장이 ‘대략난감: 발치하고 고민하는 분들에 대한 해결책’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휴덴스바이오 관계자는 “OCP는 인체 뼈의 무기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드(HA)의 전구체로 빠른 골재생력으로 인체의 다양한 뼈 재생에 활용되고 있다. 휴덴스바이오가 OCP를 상업적으로 대량 생산하며 GBR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며 “세계적인 골이식재 기업 가이스트리히도 본트리의 제품력을 인정해 국내 총판을 협업하고 있다. 현장에 오면 본트리를 직접 보고, 임상증례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경품과 ‘Bontree+’ 2종으로 구성된 웰컴박스를 제공한다.

세미나 등록 문의: 휴덴스바이오 세미나운영국(062-609-7552)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