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신세계百 대구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오픈

2024-11-22

【 청년일보 】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의 첫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오픈된다.

22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무누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5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키디키디(kidikidi)'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

무누는 남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화 속 이야기를 담아 아이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올해 SS 시즌부터는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신규 라인 '데일리무누'를 출시하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영맘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무누는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상품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2024 FW 신상 및 이월 상품을 팝업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럭키박스·데일리 오픈런 특가도 준비됐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고객 팬덤의 요청으로 무누의 첫 번째 단독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무누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1주 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