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팬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의 공식 히스토리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데뷔 10주년을 맞은 10월 20일, 개봉일 당일 진행된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감독: 와사비마요ㅣ출연: 트와이스ㅣ제작: 미스틱스토리ㅣ배급: CJ CGV, CJ 4DPLEXㅣ장르: 다큐멘터리 ㅣ개봉: 2025년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
10년의 순간을 담은 진심 어린 이야기.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지난 20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개봉과 동시에 진행된 데뷔 10주년 기념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원 인 어 밀리언’은 연습생 시절부터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기까지, 트와이스가 걸어온 10년의 여정을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와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으로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다. 무대 위의 화려한 순간뿐 아니라, 서로에게 의지하며 성장해 온 멤버들의 우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20일 하루 동안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된 무대인사는 트와이스와 팬덤 ‘원스(ONCE)’가 데뷔 10주년 당일에 직접 만나는 공식 행사인 만큼,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트와이스는 “오늘 저희 10주년인 날에 이렇게 원스분들과 함께 영화 개봉을 축하하고, 직접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10년 동안 원스와 멤버들 모두와 많은 추억을 쌓았는데, 힘들 때도 기쁠 때도 항상 함께해줘서 고맙고, 덕분에 저희가 꽃길을 걸어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10주년을 맞이해서 이렇게 준비를 해 봤는데 정말 원스만을 위해서 만든 영상이니까 여러분들 한 분 한 분 마음에 잘 닿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과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들과 안부를 주고받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이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극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포토카드 세트를 선물하고, 팬들과 함께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트와이스와 ‘원스’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영화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을 통해 트와이스의 10년 여정을 되돌아보는 의미 깊은 자리였다. 멤버들은 지금까지 10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준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장을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였다.
트와이스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원스’에게 선물하는 공식 히스토리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