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아이폰 배터리 교체 보장 특약 선봬

2024-12-27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휴대폰보험을 위해 한정적으로 제공했던 자기부담금 10% 선택 가입을 상시화하고, 아이폰 배터리 교체 보장을 신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정으로 소비자는 앞으로도 자기부담금 비율을 10%로 선택 가입해 액정파손, 카메라·메인보드 고장 등에 대한 휴대폰 수리비용을 최대 90%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보장 특약도 새롭게 신설했다.월 보험료는 기종에 따라 1000원 미만으로 책정해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예를 들어 아이폰 프로 시리즈 사용자가 해당 보장을 추가해 가입한다면, 휴대폰 보험료에 매월 단 900원의 보험료를 더해 배터리 교체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배터리 교체 보장은 보험 가입 후 1년이 지난 후부터 지원되며 보장 한도는 휴대폰보험과 동일하다. 자기부담금은 3만원으로 고정된다.

카카오페이손보 휴대폰보험은 보장 수리 횟수(2~5회)와 자기부담금 비율(10~40%)을 조정해 합리적인 보험료를 산출 가능하다. 휴대폰보험의 보상 한도는 수리할 때마다 동일하게 적용되며 수리 비용을 청구해도 한도가 차감되지 않는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보 대표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품 개편을 진행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높아진 휴대폰 수리비 부담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사용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