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금융권 모델됐다···민트 머리 ‘찰떡’

2025-03-27

가수 지드래곤(G-DRAGON)의 하나금융그룹 모델 발탁 인터뷰가 공개됐다.

27일 하나은행 공식 소셜미디어(SNS)는 하나은행의 새 모델로 발탁된 지드래곤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민트색 스카프와 검정색 수트를 입어 독보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하나금융그룹의 시그니처 색상과 동일한 민트색 머리카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드래곤은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모델로 인사드리게 되어 설렌다”며 “앞으로 함께할 활동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월 하나금융그룹은 지드래곤이 새로운 모델이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나금융그룹 측은 “세대를 아우르는 시대의 아이콘인 G-DRAGON만의 트렌디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캐릭터가 하나금융그룹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 역시 하나은행 로고를 네일아트로 한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월 정규 3집 ‘위버맨쉬(Übermensch)’로 컴백했다. 지드래곤의 컴백은 2017년 발매한 솔로 앨범 ‘권지용’ 이후 8년 만이다.

지드래곤은 돌아오는 29일과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돌입, 2025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