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 비건 화장품 브랜드 '밀바랩' 론칭

2025-02-26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성공에 힘입어 생활용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태남생활건강(주)(대표 조현)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밀바랩’을 론칭한다.

‘밀바랩’은 모든 연령대의 피부 건강을 위해 엄선된 재료만을 담은 브랜드이다. 밀크바오밥만의 철학과 기술력에 자연에서 찾은 귀한 원료를 더해 소중한 피부를 위한 100% 비건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바랩 제품은 동물성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동물에게 고통을 주는 어떠한 형태의 동물 실험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것 뿐 아니라 나아가 세상을 위한 작은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대해 엄격한 비건 인증을 거쳤다.

또 지역 대학과 연구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과학적 검증을 완료한 원료만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 안전성과 효능을 극대화했다.

밀바랩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독자 개발한 ‘프루넬라 라인’을 첫 공개했다. 프루넬라 라인은 ‘꿀풀 콜라겐’을 가득 담아 더욱 강력한 항산화, 항염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제품은 ▲밀바랩 제주 프루넬라 비건 콜라겐 주름 탄력 아이크림 ▲밀바랩 제주 프루넬라 비건 콜라겐 속눈썹 영양제 ▲밀바랩 제주 프루넬라 콜라겐 립앤아이 리무버 ▲밀바랩 아이패치 등으로 구성됐다.

밀바랩은 자연 상태에서 자란 꿀풀만을 채집해 원료화함으로써 꿀풀의 놀라운 효능을 그대로 제품에 담았다.

꿀풀은 유럽과 중국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여겨졌던 식물로 우리나라에서도 눈병 치료에 사용돼 왔다.

밀바랩 관계자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자연이 숨겨 놓은 보석 같은 원료를 찾아내고 피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의 강인한 생명력을 제품에 담았다”며 며 “최근 슬로우에이징, 저속노화 등 피부 노화를 늦추는 스킨케어 루틴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부각하고 있는 가운데 밀바랩 아이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 "밀바랩 립앤아이 리무버로 눈화장 클렌징 후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눈가에 영양을 더하고 속눈썹 영양제로 마무리하는 아이케어 4단계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밀바랩은 내달 2일까지 ‘쿠팡 밀바랩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단독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밀바랩 제품을 선보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