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리파이,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 선정

2024-11-21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쿼리파이가 20일(뉴욕 현지시간), 더 소프트웨어 리포트(The Software Report)가 주관하는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Top 100 Software Companie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 어워드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산업 내 권위 있는 평가로, 후보 기업의 실적에 대한 심층 조사와 함께 제품 기능, 고객 만족도, 기업 평판, 혁신적 역량, 조직의 깊이, ESG 참여도 및 장기적 실행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년 선정된다. 지난해에는 어도비(Adobe),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데이터독(Datadog) 등이 선정된 바 있다.

쿼리파이는 올해 IFS, 사이버아크(CyberArk), 버카다(Verkada) 등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선정됐으며, 글로벌 수준의 통합 보안 서비스와 전 세계로 확장하는 사업 영역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황인서 쿼리파이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통해 국제 기준에 부합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