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X남창희, ‘유라인’ 새 조합! 세대 공감 K-게임 예능 ‘쓱싹쓱싹 지우개 게임’ 7일 첫 공개

2025-04-03

‘유라인’의 신구 공식 애제자 하하와 남창희가 뭉쳐 유쾌한 세대 공감 콘텐츠로 돌아온다.

오는 7일 오후 7시, ‘여의도 육퇴클럽’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신규 예능 ‘쓱싹쓱싹 지우개 게임’은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 해봤던 ‘지우개 싸움’을 소재로 한 1:1 대결형 세대 공감 토크쇼다.

유쾌한 장난꾸러기 이미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하는, ‘46세 몸에 초등학생의 영혼’을 장착한 듯한 텐션으로 요즘 아이들과 직접 지우개 싸움을 벌이며 순수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거기에 ‘포스트 유재석’을 향해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는 남창희가 아이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더한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KBS 송윤선 PD는 “‘쓱싹쓱싹 지우개 게임’은 단순한 게임을 넘어, 세대 간의 문화와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라며 ”특히 어린 세대와의 거리감을 좁히려는 두 MC가 보여줄 따뜻한 웃음과 노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우개로 승부하는 세대공감 무혈 배틀물 ‘쓱싹쓱싹 지우개 게임’은 4월 7일 첫 공개 이후, 매주 월요일 저녁 ‘여의도 육퇴클럽’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