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만 하는 것 아니에요"... 로레알, 럭셔리 브랜드 리필 제품 행사 눈길

2024-10-25

네이버와 함께 '럭셔리 라운지 리필 위크' 진행

31일까지 랑콤, 입생로랑뷰티 등 리필 제품 할인

최대 2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2030년까지 포장 강도 20% 감축, 리필 확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전사차원으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포함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데 이어 로레알코리아도 전사 브랜드 차원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레알코리아가 네이버와 함께 31일까지 키엘과 랑콤, 입샐로랑 뷰티 등 전사 브랜드 차원의 ‘럭셔리 라운지 리필 위크’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힌 것.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의 대규모 할인 행사와 달리 기후 변화 대응 일환으로 화장품 업계에 불고 있는 리필 제품을 내세워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번 행사에서는 로레알코리아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필 파우치’와 ‘랑콤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리필’, ‘랑콤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리필’, ‘케라스타즈 엘릭서 얼팀 오리지널 헤어오일 & 리필 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 리필 세트’,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쿠션 리필’ ‘발렌티노 뷰티 고-쿠션 글로우 리필’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리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에 따르면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50ml 리필 파우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61% 절감했으며, 새롭게 출시된 랑콤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리필은 유리 사용을 53% 절감했다. 또한 케라스타즈 엘릭서 얼팀 오리지널 헤어오일 리필의 경우 재활용 유리를 30% 사용하며, 리필 사용 시 유리를 66% 절감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시 선착순 5% 할인쿠폰과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에 더해 특정 리필 제품 구매에 대해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세계를 선도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혁신을 위한 노력은 우리가 앞으로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가야 할 소명과도 같은 일”이라며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레알 그룹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 제품 패키징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제품의 포장 강도를 줄이고 제품을 리필 가능하도록 디자인해 용기의 재사용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30년까지 2019년 대비 포장 강도를 20% 감축하고, ‘에코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을 개발하기로 했으며, 실제로 작년 기준 새롭게 론칭 또는 리뉴얼된 제품의 96%는 환경 프로필이 개선됐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