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김고은 등장 2025 캠페인 공개

2025-01-15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5일 미디어 행사를 열고 ‘2025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박성용 네스프레소코리아 대표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네스프레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 시장의 역할과 중요성을 소개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과 감동을 담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넘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2025년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프레소의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가 주제다.

이번 영상에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 등이 등장한다. 기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가 특징으로, 네스프레소 커피의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맛’을 강조한 유쾌한 커피 추리극이다.

전 세계 93개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네스프레소는 2007년 한국에 진출했다.

2024년에는 글로벌 최초로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포 버츄오’를 네스프레소 공식채널에 론칭하고, 블루보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을 전개하고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