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부터 진행되는 K-뷰티 대전 참가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58% 파격 특가 진행
반재용 대표, "단발 아닌 장기적인 관계 시작"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한국 대표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대규모 뷰티 할인전인 ‘K-뷰티 대전’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11개 점포, 3월 10일부터 3월 23일까지 12개 점포에서 진행될 예정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K-뷰티 대전’에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만나는 것.
K-뷰티 대전은 바노바기 이외에도 트레이더스가 엄선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단순한 쇼핑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이더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참여 브랜드들에게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보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바노바기는 인기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첫날 완판으로 큰 주목을 받은 ‘디엑스 마스크’ 라인 전 제품을 시작으로, 7,000만장 이상 판매된 인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라인의 화이트닝과 하이드레이팅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밀크 씨슬 리페어’와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입점 제품들을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력이 단발성이 아닌, 양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장기적인 관계의 시작점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를 위해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바노바기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1차 할인전 진행 점포(2월 24일 ~ 3월 9일)는 월계점, 비산점, 킨텍스점, 월평점, 스타필드 안성점, 구성점, 스타필드 고양점, 양산점, 스타필드 부천점, 안산점, 연산점 등이며, 2차 할인전 진행 점포(3월 10일 ~ 3월 23일)는 스타필드 하남점, 수원점, 김포점, 천안점, 동탄점, 스타필드 수원화서점, 스타필드 위례점, 스타필드 명지점, 송림점, 군포점, 서면점, 마곡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