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혼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우리' 라는 이름으로 변화시킨다…7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2024-07-27

(톱스타뉴스 김경혜 기자) 좋은 마음만으로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좋은 마음과 그 마음을 담을 수 있는 더 큰 노력이 함께 하여야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기에 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응원과 묵묵히 뒤에서 함께 걷는 이의 수많은 발자국들이 있다면 우리는 우연한 요행이 아닌 성실하고 꾸준히 노력한 행복의 결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임영웅과 영웅시대는 마음에 늘 노력이 따라가는 성실한 가수와 팬덤이다. 혼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우리' 라는 이름으로 변화시킨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새로운 문을 열고 앞으로 걸어가는 일에 주저함이 없고 1등보다는 최선의 땀방울에 더 큰 의미를 둔다.

그 꾸준함과 묵묵함은 언제나 행복과 행운과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한다.

노력 없이는 이루지는 것이 없음을 나는 임영웅과 영웅시대를 통해 배운다.

맨땅에 헤딩을 하더라도 서로의 머리에 약을 발라주고 어루만져 주면서 또다시 맨땅에 헤딩을 하면서 단단하게 내공을 쌓아가는 것, 그래서 누가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는 굳건함과 넘어져도 쉽게 상처가 아물고 새살이 돋아나게 하는 생명력을 스스로 깨친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또 한 번의 좋은 결과로 기쁨을 나눴다.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에스파 순으로 분석되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27일부터 2024년 7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8,820,8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하였다. 지난 6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4,908,472개와 비교하면 3.40% 증가했다.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671,568 미디어지수 2,062,674 소통지수 1,785,392 커뮤니티지수 1,761,11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80,743으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8,287,506과 비교해보면 12.15%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팬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키워가는 임영웅 브랜드가 1위, 솔로 앨범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만들어낸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2위, 폭발적인 인기를 모이고 있는 슈퍼노바 에스파 브랜드는 3위가 되었다. 여름 축제 아이콘이 되어버린 흠뻑쇼 싸이 브랜드는 4위, 럭키한 활동을 이어가는 아이브 브랜드는 5위를 기록했다" 라고 밝혔다.

좋아하면 닮는다라는 말이 있듯 임영웅과 영웅시대도 서로 닮아간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하다 보면 말투나 행동과 표정과 인상이 닮아가는것 처럼 영웅시대는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닮아가고 긍정의 힘을 닮아가고 맑은 미소를 닮아가고 겸손과 미덕의 지혜를 닮아간다.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정성을 닮아가고 인생의 연륜이 쌓아올린 삶의 통찰력을 닮아가고 단결력과 으쌰 으쌰의 힘을 배워간다.

언제나 함께해서 좋은 서너지를 주고 받는 그들에게 또 하나의 기쁜 일이 다가오고 있다.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가 오는 8월 28일 CGV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어 다시 한번 2024 상암 콘서트의 감격과 환희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 와 JTBC '뭉쳐야 찬다3' 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경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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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7/27 10:41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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