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1일 운영…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최대 80% 할인 등 마련
필코노미 등 소비 트렌드 발맞춰 뷰티·패션·키즈 브랜드 대거 참여
[미디어펜=김성준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내년 1월1일부터 11일까지 새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 패션, 키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온에 신규 입점한 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은 2026년 소비 트렌드인 ‘필코노미(feelconomy)’에 발맞춰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를 선보인다. 전 제품 무료배송과 최대 10% 즉시할인의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2030 남성 고객을 겨냥한 짐웨어 '피지컬가먼츠'는 최대 55% 할인과 18%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리스·미니멀리즘을 콘셉트로 재해석한 디자이너 브랜드 '드헤베'도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스토어 할인과 찜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앞으로도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를 입점시켜 고객 선택지를 넓힐 예정이다.
롯데온의 베스트셀러 혜택도 강화했다. 빈폴패밀리는 행사기간 브랜드판타지를 운영하며 최대 40% 할인과 30% 추가 할인을 준비했다. 블루독패밀리는 전 상품 26% 즉시 할인, 7% 중복 쿠폰, 5% 카드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아우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최대 15% 할인과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벤느는 20% 쿠폰에 12% 중복 쿠폰, 스토어 쿠폰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조셉앤스테이시, 지오다노, 꼼파뇨, 다우니, 베베쥬 등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네이버 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온이 2025년 연말에 진행한 ‘굿 굿바이 2025’에서 발급받은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신규 셀러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2026년 첫 쇼핑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