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파로스 ERP’ 출시

2025-02-17

시장점유율 1위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제공하는 가비아(공동대표 김홍국·원종홍)는 ‘하이웍스 파로스 ERP’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해 10월 핑거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결과물로, 클라우드 기반 업무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한 양사의 첫 번째 협력 사례다.

하이웍스 파로스 ERP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전사적자원관리(ERP) 서비스 ‘파로스’를 연동해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에 고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복잡한 절차 없이 ERP 기능을 그룹웨어 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회계, 자금, 인사, 재고관리 등 12가지 ERP 핵심 기능이 하이웍스에서도 지원된다.

특히 파로스는 나이스평가정보와 제휴해 ERP 내에서 기업 신용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하이웍스 파로스 ERP 고객은 거래처의 신용등급을 그룹웨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하이웍스 파로스 ERP 사용자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발행할 수 있다. 또 대시보드와 보고서 기능을 활용하면 시스템에 기록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하고 자동으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비아는 하이웍스 파로스 ERP를 1년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