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광고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상영되며 빼빼로 브랜드와 문화를 강조한다.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Show your love with Pepero'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에는 '뉴진스'가 출연해 빼빼로데이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LA와 호치민에서도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한편, 빼빼로는 현재 미국, 동남아, 중동 등 약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수출 매출액이 약 325억원을 달성하며 출시 이후 처음으로 국내 매출을 앞장섰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신장한 수치다. 내년 하반기부터는 롯데 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 약 330억원을 투자해 구축한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 기지가 가동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는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빼빼로를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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