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인트파트너스, 비욘드알에 시드 투자 진행

2024-11-10

산업용 XR(확장현실) 솔루션을 개발하는 비욘드알(Byond R)이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투자 금액과 기업 가치는 공개되지 않았다.

비욘드알은 전통적인 물리적 목업(모형) 제작을 XR 솔루션으로 대체하여 제조 프로세스의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다. 이 솔루션은 디자인, UX/UI(사용자 경험·환경), 선행 설계 및 인간공학 분야에 적용 가능하며, 제조업 선행 단계에서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비욘드알이 제조업체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투자를 진행했다. 투자를 리드한 조치우 블루포인트 수석심사역은 “비욘드알은 제조업의 주요 공정에서 시간과 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투자를 통해 비욘드알이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 주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준 비욘드알 대표는 “제조업에서 신기술 도입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수익성을 확보하려는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산업 현장에서 실질적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