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는 신제품 ‘NDS 포인트샷 2000앰플(이하 포인트샷 앰플)’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완판을 기록한 포인트샷 앰플은 신세대 스피큘 성분인 ‘NDS 스피큘’을 함유한 모공 및 피부결 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이번 신제품은 스피큘 제품이지만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피부를 깨우는 정도의 적당한 따끔함으로 모공부터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에 빠른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인체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국내산 PDRN’을 함유해 피부장벽 및 치밀도 개선 등 피부 회복 주기가 빨라 신속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으로 작용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포인트샷 앰플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일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초도물량이 더 빠르게 완판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빠른 시일 내 추가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라며 "아이소이의 원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