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효과로 눈길
GS샵에서 4차례 방송 통해 인기 입증
4월 12일 오후 1시 55분 추가 방송

스킨메드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큐템의 신제품, ‘끌리올리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이 지난 4월 1일, GS샵의 ‘히트 신상품’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히트 신상품은 GS샵이 상품성이 뛰어난 신상품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끌리올리’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이 스킨메드 측의 설명이다.
‘끌리올리 보툴세라 리프팅 괄사 크림’은 ‘3분 괄사 크림’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효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큐템은 GS샵에서 4차례 방송을 진행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명품 언니 패키지’가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명품 언니’로 잘 알려진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가 직접 제품 시연에 나서 신뢰도를 높였고, 이에 힘입어 방송 중 패키지가 매진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큐템 관계자는 “지난 홈쇼핑 패키지 매진에 이어 GS샵의 히트 신상품에 끌리올리가 선정돼 기쁘다”며 “많은 이들이 끌리올리 통해 전문가 수준의 리프팅 관리를 집에서도 경험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끌리올리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은 피부 전문가 60인과 에스테틱 전문가 40인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리프팅 관리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스킨메드가 독자 개발한 신소재 펩타이드 ‘Medipep-6PN’을 함유해 탄력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끌리올리 보툴쎄라 리프팅 괄사 크림’은 4월 12일 오후 1시 55분, ‘명품 언니’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가 진행하는 GS샵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