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번째 신메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비롯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 간을 ‘슈퍼얼리버드’ 기간으로 운영하고, 이 기간 내 방문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세트 2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어 12일부터 16일 사이 방문 예약을 마친 ‘얼리버드’ 고객은 신메뉴 버거 세트 2종을 각각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은 셰프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패티인 싸이패티와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로 선보인다.
크리스피하면서 육즙 가득한 패티에 베이컨 찹과 딜 피클을 더한 ‘단짠’ 베이컨 잼, 고소한 치즈 소스가 만나 고급스러운 감칠 맛이 자아내는 압도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통베이컨이 아닌 씹는 식감을 살린 찹(Chop) 스타일의 베이컨 잼을 패티에 균일하게 스프레드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가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완벽히 구현될 수 있도록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품질 관리에 심혈을 기울인다.
2월 18일부터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는 전국 1450여개 매장에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 각 제품 별 판매점 정보는 2월 18일부터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음식에 대한 에드워드 리 셰프의 열정과 정성, 수준 높은 맛의 퀄리티를 오차없이 국내 고객의 손에 전달하고자, 수많은 고민과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다른 ‘흑백요리사’ 셰프들과 달리 국내 레스토랑이 없어 상상만 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최초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