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용 아쿠쉬네트 코리아 대표, 아시아 총괄대표로 선임[필드소식]

2025-11-04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와 FJ(풋조이) 등을 보유한 아쿠쉬네트 컴퍼니가 아시아 지역 총괄대표로 아쿠쉬네트 코리아 최인용(사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더욱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아쿠쉬네트 코리아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총괄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최인용 대표를 선임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최인용 대표는 2006년 아쿠쉬네트 코리아에 입사해 투어 선수 지원을 총괄하는 리더십팀장,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 본부장, 영업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브랜드 디렉터(상무)를 역임했다. 2019년 아쿠쉬네트 코리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지난해에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총괄대표로 임명됐다. 최 대표는 기존 직책과 더불어 타이틀리스트와 FJ의 아시아 지역 총괄대표직까지 총 세 가지 직책을 맡게 된다.

아쿠쉬네트 컴퍼니는 “이번 최 대표 선임을 통해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핵심 시장 간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지역의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지역별 맞춤형 전략을 전개하고 장기적인 브랜드 성장 기반을 더욱 굳건히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고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