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리워드형 광고 모바일 앱 '포인트펍' 정식 출시

2025-02-04

넵튠이 모바일 앱 서비스 대상 리워드형 광고 오퍼월(Offerwall) 서비스 '포인트펍'을 4일 정식 출시했다.

넵튠이 새롭게 선보인 포인트펍의 오퍼월 서비스는 앱 서비스가 이용자의 캠페인 참여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도록 지원하는 인앱 광고로 ▲설치·실행형 ▲퀴즈 풀이형 ▲구매형 ▲참여형 ▲뉴스 구독형 등 간단한 형식의 캠페인을 제공한다.

포인트펍을 도입한 앱 서비스는 캠페인 완료 시 이용자에게 지급되는 인앱 유료 재화를 기반으로 앱 체류시간 및 재방문률 증가의 효과뿐만 아니라 캠페인 참여 때마다 발생하는 광고 수익도 보장받는다.

넵튠은 포인트펍 정식 출시에 앞서 자사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에서 지난 12월부터 한 달간 시범 운영을 거쳐 서비스 안정성 검증을 완료했으며 향후 넵튠의 신작 게임을 포함한 모든 게임에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넵튠은 이번 오퍼월 서비스 포인트펍과 더불어 기존 운영 중인 광고 수익화 플랫폼 '애드엑스'와 '애드파이', 수익형 뉴스 플랫폼 '뉴스펍'까지 게임·앱 개발사에 필요한 보상·비보상형 수익화 플랫폼을 모두 개발 및 운영하게 됐다.

조영탁 포인트펍 PM은 “유저 니즈와 매체 수익 극대화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오퍼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체 보유한 캐주얼 게임에 접목하는 것을 시작으로 게임 매체를 통해 빠르게 오퍼월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