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5’ 5월 13일 개최...참가기업 모집중

2025-04-10

전국 국공립, 대학, 대중소 병원 정보보호 담당자 대거 참석 예정...7시간 보안교육 이수 가능

데일리시큐는 오는 5월 13일 화요일 전국 국공립 의료기관 및 대학·민간 병원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 실무자를 대상으로 ‘2025 의료·헬스케어 정보보호 페어’(MPIS 2025)를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매년 5월 개최되는 MPIS는 국내 의료기관 정보보호 담당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최대 컨퍼런스로 의료기관 보안담당자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및 전시회로 매년 성황리 개최되고 있다.

올해도 대한병원정보협회, 대한병원정보보안협회, 스마트의료보안포럼 등의 후원으로 병원 IT 보안에 꼭 필요한 강연 내용들과 관련 최신 솔루션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병원 정보보호 관계자는 누구나 무료 참관이 가능하며 이외 참석자는 유료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MPIS 2025는 매년 증가하는 의료기관 타깃 사이버공격과 랜섬웨어 공격, 의료데이터 유출 사고 등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급변하는 의료 IT 환경에서 클라우드, 인공지능 등 최신 IT 기술에 대한 활용과 보안 전략들이 공유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데일리시큐는 MPIS 2025에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외 정보보호 기업을 모집중에 있다.

-참가기업 문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그리고 참관을 희망하는 의료기관 정보보호책임자 및 실무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이외 보안기업 및 의료보안에 관심있는 참석자들은 유료등록이 가능하다. 참관객들은 7시간 보안교육 참석확인증도 교부받을 수 있다.

-MPIS 2025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