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배우 한소희에 엔하이픈 성훈 매력 더한다

2024-09-30

엔하이픈 성분 새로운 앰버서더 합류

기존 모델 한소희와 듀얼 뮤즈 체제

신제품 출시, 모델들 앞세워 화보 공개

고혹적인 매력으로 '화보 장인' 등극

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신제품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를 선보이며 새로운 앰버서더로 엔하이픈 멤버 성훈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로레알파리는 기존 모델인 한소희와 함께 엔하이픈 성훈의 매력까지 더한 듀얼 뮤즈 체제로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

최근 공개된 신제품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 화보에서부터 한소희와 성훈은 완벽한 비주얼로 역대급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소희와 성훈은 ‘좀 더 대담하게, 좀 더 당당하게. 한껏 무르익은 체리의 도발’이라는 제품 컨셉에 맞게 체리빛 레드&블랙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이면서도 대담한 분위기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는 손상모 케어에 최적화된 멀티 오일 인퓨전 함유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72시간 부드럽게 결점 없는 실크 머릿결을 선사하고, 모발을 강화시켜준다.

더불어 고농축 오일 텍스처가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산뜻하게 케어해주고, 특히 손에 남지 않는 잔여감으로 독보적인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프렌치 전문조향 기술을 담은 체리 우디 프래그런스로 잘 익은 체리의 생동감과 우디 노트의 센슈얼함이 만들어내는 고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