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일본·싱가포르서 K패션 팝업스토어 열어

2025-04-28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구 K패션82)는 28일 일본 도쿄와 싱가포르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일본 도쿄의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 본관 2층 스테이지2에서 '레스트앤레크레이션'(Rest & Recreation)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지난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일본 한큐 우메다 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다음 달 12일까지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열리는 '코리아페어'에 참여해 트리플루트와 누스미크 등 2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일본과 싱가포르 팝업을 시작으로 유럽까지 진출해 오는 7월 프랑스 파리의 유명 백화점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사와 함께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 관계자는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잠재력 있는 K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K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안내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